2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국내 여행지 추천

반응형

2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2월 국내 여행지 추천

겨울과 봄사이 2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는 가는 겨울을 즐길 수 있으면서 다가오는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어야겠지요. 겨울과 봄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국내 2월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2월 국내여행지 추천 장소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겨울에는 눈을 마음껏 볼 수 있는 강원도 겨울 여행지 추천도 있지만 2월 꽃 국내 여행지 장소도 있답니다. 2월에 가볼만한 해외여행지는 요즘 세상이 시끄러우니 잠시 미뤄두고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을 참고하여 2월 국내가족여행지 추천 장소를 선택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성지길 순례 충청남도 당진 여행

서해에서 해돋이를 볼 수 있는 당진, 또한 일출까지 볼 수 있어 멀리 동해까지 가지 않아도 되는 정말 매력적인 이 도시를 2월 국내 여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합니다. 폐교를 다름다운 미술관으로 탈바꿈시킨 아미미술관부터 바다와 함께 놀이공원의 대관람차가 낭만적인 삽교호 관광지도 있습니다.



볼거리가 많은 당진 여행이지만 개인적으로 당진을 2월 국내여행지 추천하는 이유는 성지길 순례가 상당히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초록잔디밭이 예븐 신리성지, 드라마 촬영지였던 합덕성당, 우리나라 최초의 성인 김대건 신부의 숨결을 느껴볼 수 있는 솔뫼성지까지!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일몰과 일출을 볼 수 있는 당진을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부산, 동백섬에서 동백꽃을

2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국내 여행지 추천 두번째는 부산입니다. 가장 위에 있는 사진이 지난해 2월 부산 여행을 갔을 때 모습인데요 패딩이나 두꺼운 외투를 걸치지 않아도 될만큼 2월 부산날씨는 무척이나 따뜻했습니다. 큰 추위가 없기 때문에 2월 가족 국내여행지 추천이라면 부산만한 곳이 없을 것 같습니다.



특히 2월 국내 여행지 추천으로 부산이 잘 어울리는 이유는 따뜻한 기온과 함께 동백섬 동백꽃을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2월 꽃 국내 여행지를 찾는다면 부산입니다. 부산은 맛집도 많고 볼거리도 많으므로 당일치기 여행이 아닌 1박 2일 이상의 일정으로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 좋겠지요.






여수 오동도에서 동백꽃을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이번에도 동백꽃을 볼 수 있는 2월 꽃 국내여행지로 전라남도 여수 오동도입니다. 여수 오동도는 지금도 충분히 예쁜 상태이기 때문에 1월부터 2월까지 국내 여행지 추천 장소로 언제나 베스트 10에 올라있는 곳입니다.



겨울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당연히 동백섬이 1위입니다. 자전거를 타고 동백꽃 투어를 할 수 있고 밤바다도 아름다워 야경투어도 화려합니다. 이외 함께 둘러볼만한 여수 여행코스로는 아쿠아플라넷 여수, 여수 해상케이블카, 이순신광장, 유월드 루지테마파크 등이 있습니다.





힐링 둘레길, 예천 여행 온천욕

2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이번에는 경상북도 예천군입니다.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인기가 많은데 회룡포 전망대, 뽕뽕다리, 삼강주막, 용국역 등을 둘러보고 오는 코스도 좋습니다. 더군다나 예천 온천이 있어 겨울 국내 가족여행지 추천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최근 인기 많은 예천천문우주센터는 총 400여억원의 예산을 주입하여 조성한 곳으로 우주센터 구경하고 커피한 잔 하기에도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물론 가장 좋은 것은 야간천체관측을 하는 것인데요 아이들과 함께하는 경북 가족 여행지 추천으로 평점도 높습니다. 





오색별빛정원전

기간 : 2019.12.06(금) ~ 2020.03.22(일)

장소 : 경기 가평군 아침고요수목원 내 주요정원

요금 : 어른 9,500원, 청소년 7,000원, 어린이 6,000원



빛으로 화려한 오색별빛정원전은 보기만 해도 설레는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입니다. 화려한 빛들의 춤사위로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곳인데요 추우면 추운대로 눈이 오면 눈이 오는대로 거울을 만끽할 수 있는 겨울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입니다. 

10만여 평의 야외 정원 곳곳을 다채로운 조명과 빛을 이용하여 특별한 주제를 가지고 표현한 야간 조명은 낭만적입니다. 자연과 빛의 조화를 추구하며 국내 최초로 시도된 새로운 빛의 풍경인 ‘오색별빛정원전’은, 인공적인 조명 속에서도 한국 자연의 미(美)를 한껏 느낄 수 있어 깊어가는 겨울, 떠나가는 겨울 밤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축제입니다.



속삭이는 자작나무숲

강원도 인제 자작나무 숲의 이름은 "속삭이는 자작나무숲"입니다. 겨울 국내 여행지 베스트 10으로 늘 이름을 올리는 아주 유명한 곳이며 2월 국내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설경을 볼 수 있는 낭만적인 숲길입니다. 워낙 유명 관광지가 되어서 겨울이면 주차하기 힘들 정도라고 하지만 사람들이 그만큼 많이 찾는 것은 겨울 풍경이 아름답기 때문이겠죠. 입장 가능한 시간이 계절마다 다르므로 꼭 확인 후 출발하셔야합니다.


하절기 09:00~18:00  

동절기  09:00~17:00

입산가능시간 하절기 09:00~15:00/동절기 09:00~14:00

입장료 : 무료






독립기념관

관람시간

하절기(3월~10월) : 입장시간 09:30~17:00 / 관람시간 09:30~18:00

동절기(11월~2월) : 입장시간 09:30~16:00 / 관람시간 09:30~17:00

정기 휴관일 : 매주 월요일(공휴일인 경우 개관)입니다. 단, 상설전시관 외 야외전시, 쉼터 등은 개방합니다.

입장료 : 무료



2월 국내여행지 추천 천안에 있는 독립기념관입니다. 비단 2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이 아니라 언제든 꼭 다녀와야하는 곳이 독립기념관이라고 생각하는데요 2월 춥거나 비가 오더라도 좋은 이유는 실내이고 또 매우 넓고 볼거리가 많기 때문입니다. 거의 하루를 머물러도 좋을만큼 전시실이 다양합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은 2 국내 여행지 베스트 10이므로 아직 가보지 않으셨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겨울 통영 가볼만한곳 1위, 장사도 동백꽃

배를 타고 들어가야하므로 신분증은 필수인 곳이며 승선명부도 작성해야합니다. 보통 장사도 입장료는 10500원이고요 장애인이나 학생은 할인이 되므로 복지카드나 학생 신분증 등을 준비해야합니다. 장사도까지는 15분 ~ 20분 안에 도착할 수 있고 내렸던 곳과 장사도를 다 둘러보고 배를 타는 곳 위치가 다르므로 배 안에서 안내를 잘 들어야 합니다.



현재 장사도 동백꽃은 만개한 상태이고 아기동백부터 다양한 종류의 동백이 많습니다. 장사도는 겨울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거의 1위를 차지하는 곳인데요 김수현과 전지현 주연의 별에서 온 그대 촬영장소로 알려지면서 더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또한 함부로 애틋하게의 촬영장소기도 해요.




프로방스 마을 빛축제

경기 파주시 프로방스마을에서 열리는 프로방스 빛축제는 겨울 경기도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프로방스 마을 자체에 볼거리도 있고 실내 공간도 있으므로 낮에는 마을 구경을 하고 밤에는 낭만적인 불빛이 찬란하게 빛나는 빛축제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겨울 수도권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이라면 파주를 추천합니다.



평일 주차요금은 하루종일 해도 2000원이지만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주차요금이 조금 비싸집니다. 요즘은 러브인 프로방스 빛축제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고 보통은 1시간 정도면 다 둘러볼 수 있습니다. 다른 빛축제에 비해 엄청 큰 규모는 아니지만 입장료가 무료라는 점! 서울 근교 드라이브코스로도 추천합니다.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기간 : 2019.11.01.(금) ~ 2020.04.30.(목)

장소 : 포천 허브아일랜드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947번길 35

요금 - 일반 : 9,000원 우대 : 7,000원


겨울 포천 가볼만한곳으로 인기 많은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도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추천 장소입니다. 올해 너무너무 안 추웠다는 말도 있지만 포천에 가면 폭포도 볼 수 있고 또 폭포 주변에 주렁주렁 달린 고드름도 볼 수 있어서 떠나가는 겨울, 짧은 2월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함께 둘러볼만한 포천 2월 국내여행지 추천 장소는 상정호수,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촬영지, 포천 아트밸리, 베어스타운, 평강랜드, 비둘기낭 폭포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